Project : 2023
Client : 사천시농업기술센터
Scope : 제15회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Brand Identity,BI) 구축 및 홍보물 개발
<사천시 농업한마당축제>는 사천시의 특산품과 우수 농축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와 다양한 먹거 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하는 전 세대가 즐기는 축제의 장입니다.
하지만  14회 동안 진행되는 동안 매년 일반적인 농업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물로 개발되어 축제의 정체성이나 타행사와 차별성이 없는 행사 이미지가 반복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를 극복하고 행사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기 위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신규로 구축하여 정체성을 부여한 행사로 탈바꿈하고자 브랜드 이미지 통합<Brand Identity Design>을 개발하였습니다.
<사천시 농업한마당축제>의 브랜드 디자인은 개발시 노출된 이미지를 통하여 관광객들에게 접근성이 우수할 수 있게 주목도를 높이고 전달성이 우수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인지성이 좋은 보색톤의 컬러 를 활용하였고, 축제의 대표적인 농부 이미지를 조형적 형태가 강한 일러스트로 개발하여 짧은 노출시간에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

Back to Top